이퀄라이저는 만족스러운 액션 원사였지만, 이 속편은 몇 가지 유사한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앙투안 푸쿠아 감독이 덴젤 워싱턴과 재회한 2014년 `이퀄라이저`의 속편. 워싱턴은 로버트 맥콜(Robert McCall)으로 그의 역할을 재개한다: 은퇴한 CIA 블랙 옵스 요원으로, 현재 는 Lyft 운전사로 일하고, 달빛은 자경단으로 일하고 있다. 오랜 친구인 수잔 플러머(멜리사 레오)가 살해되자, 그는 복수를 위해 끊임없이 세계를 누비는 탐구에 나선다. 헤이츠누엘 덴젤 워싱턴이 쓴 이퀄라이저 2의 주연은 트레이닝 데이, 말콤 X, 엘리의 책, 울타리 등 그의 가장 유명한 영화 네 편을 돌아봅니다. 이름으로만 속편이 아니라 본질적으로, 이퀄라이저 2는 어떤 숫자와도 차별화되지 않습니다 ... 이것은 수상 미끼 영화 제작의 큰 조각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오히려 즐거운 영화입니다. 하나의 좋은 배우는 아무것도 추가 할 수 없을 때, 영화를 생성 할 수 없습니다. 작은 회담은 무작위로 수프에 던져 질 때 명시적으로, 항상 분위기에 기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잡한 이야기는 당신이 그것으로 무엇을하려고하든, 단지 스케치 남아있다. 그리고 이것은이 영화의 경우입니다. 거의 설득력있는 캐릭터와 완전히 평평한 과정으로 평범한 스크립트에서 낭비되는 거대한 잠재력. 어떤 음악도, 허리케인도 이 시나리오에서 진동의 부족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바보 같은 가짜 액션 영화가 있는 "그란 토리노"입니다. 훌륭한 배우이며 여기에서도 뛰어난 플레이를 하고 있는 Denzel은 아무 것도 하지 않으려는 어리석은 짓이 됩니다. 총 실망, 그리고 비현실적인 과대 평가 ... 덴젤 워싱턴은 그의 경력의 첫 번째 속편에서 자신의 서명 역할 중 하나에 반환합니다. 로버트 맥콜은 착취와 억압에 대한 확고한 정의를 제공합니다 – 하지만 얼마나 멀리 ... 제목: 2018년 은퇴한 정보요원이 사설 탐정으로 변신하여 다양한 위협을 받는 고객들이 배당률을 균등화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첫 번째 영화만 아래쪽만큼 좋은 당신은 그가 좋은 속편을 할 것입니다 알고 있다 당신이 첫 번째 영화를 좋아한다면 recommed 것 첫 번째 영화 현대 액션 스릴러의 바퀴를 재발견 하지 않는 동안, 관객이 첫 번째 영화를 좋아한다면, t... 그리고 이 모든 것을 통해 소음과 조용하고 조용한 [덴젤] 워싱턴이 지배하고 심지어 g...

워싱턴의 첫 번째 속편은 그 퀴즈 덩어리와 거의 아무것도 엘스로 기억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리버데일"의 베로니카라고도 불리는 카밀라 멘데스는 그녀의 인기 TV 프로그램 시즌 5를 위해 시간 점프와 대학 드라마가 준비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줄리아 루이스 드레이퍼스, 주드 로, 그리고 선댄스 2020에서 더 많은 스타들이 그들의 삶의 영화에서 연기하고 싶은 사람을 공유합니다. 우리가 관심있는 캐릭터, 화려하고 폭력적이며 지능적인 행동, 그리고 ... 하나는 이퀄라이저 2더에서 택시 드라이버 설정을 악용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도울 수 없다 ... 나쁘지는 않지만, 왜 덴젤은 첫 번째 영화에서 한 번 강화에서이 영화로 전환합니까 ... 한 남자는 자신이 신비한 과거를 뒤로하고, 초폭력적인 러시아 갱단의 통제 하에 있는 어린 소녀를 만나기 전에 새롭고 조용한 삶을 시작하기 위해 헌신했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