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저 III는 고대의 신-심이 초가속 3D FPS 게임의 시대에도 매우 흥미로울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 감동 게임 진주 덕분에, 시뮬레이션 팬의 수백만 고대 로마에 시간을 거슬러 가서 그 영광을 다시 살 수 있었다, 단지 며칠 동안. 임프레션 게임은 다른 위대한 문명에 자신의 오푸스를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이러한 고대 이집트의 시간에 배치 시뮬레이션의 매력과 재미이다. 이 심은 파라오라고 불렸으며, 작년 10월에 발매되었을 때 상당히 긍정적인 비판을 받았다. 파라오, 클레오 파트라의 공식 부가 기능, 디자인의 품질에 관해서 원래보다 더 나쁜, 어쩌면 더 나은 고려 추가 임무의 게임 플레이 값. 클레오파트라: 나일의 여왕 - 공식 파라오 확장팩에는 아시리아인, 페르시아인, 페니키아인, 로마인(때때로 가능한 동맹)과 무덤 강도가 포함됩니다. 다른 추가 기능은 새로운 짐승 (예 : 전갈, asps, 로밍 사자), 상품 (헤나, 오일, 램프, 페인트 및 흰색 대리석), 산업 (페인트 메이커, 램프 메이커, 장인의 길드와 헤나 농장)입니다. 바로는 카이사르의 유산에 깊이 흠뻑 젖어 있습니다. 지도, 그래픽, 레이아웃 및 기본 전략은 시저 III에서 그대로 이동되었습니다. 주택, 건물, 도로를 지대에 두어 이민자들을 끌어들이고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조정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과세를 제어 이웃과 기업을 만들고 혈안이 실시간 속도로이 모든 것을 수행해야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원본과 동일하며, 파라오에서 왕조를 이끌기위한 수많은 옵션이 증거로 사용됩니다. 어떤 이유로, 당신은 당신의 이전 파라오 저장 위치가없는 경우, 클레오 파트라는 임무가 플레이어가 원하는 순서로 재생할 수있는 모드가 있습니다. 이 옵션은 원래 플레이한 캠페인을 반복하지 않으려는 사람들에게 선호되는 옵션입니다. 이 게임에 직접 추가 기능이기 때문에, 클레오 파트라는 처음부터 끝까지 난이도의 높은 수준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캠페인은 매우 어렵습니다! 모든 것은 우리가 특공대와 그 확장, 의무의 전화 넘어 무엇을 생각 나게한다. 미션은 처음에는 도시가 단순한 정착지일 때, 그리고 여전히 거대 종의 작품과 유사하지 않으며, 플레이어가 경험하게 될 때에도 그렇게 유지됩니다. 각 시나리오에는 특별한 도전이 있으며 수많은 사이드 미션이 있습니다. 파라오는 시저 III와 비슷하여 다른 스핀으로 클래식을 재생하고 싶은 구식 팬들에게 친숙하게 만들지만, 새로운 플레이어에게도 보상을 줄 것입니다.

파라오는 고대 이집트에서 설정 도시 건물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임프레션 게임에 의해 개발 및 윈도우에 대한 시에라 엔터테인먼트에 의해 1999 년에 게시. 클레오 파트라 VII는 프탈레마이시 시대의 끝에 이집트에서 통치하고 확장은 권력에 그녀의 시간뿐만 아니라 투탕카만과 람세스 II의 통치뿐만 아니라 커버. 뉴 킹덤 후기부터 클레오파트라의 통치에 이르기까지 역사를 아우르는 15개의 미션을 아우르는 4개의 새로운 캠페인이 있습니다. 또한,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캠페인을 완료하지 않고도 파라오에 포함된 임무를 순서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클레오 파트라는 기본 파라오 게임에 추가 기능입니다. 즉, 음악 및 기타 데이터가 클레오 파트라 CD에서 다운로드되는 동안 파라오가 하드 드라이브에 이미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클레오파트라는 파라오의 이전 캠페인의 알려진 옵션 외에도 4개의 브랜드 스팬킨 의 새로운 캠페인을 제공합니다. 임프레션 스튜디오는 도시를 건설하는 클래식 시저 III의 후속작으로 휠을 재창조하기보다는 나일 강 삼각주의 불타는 모래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파라오는 더 원시적이지만, 더 웅장하고 전략적인 경험이다. 결과, 명백 하 게, 시저 III 처럼, 하지만 충분히 다른 잡아 하 고 나중에 기간에서 마스터 빌더 경우에 당신의 관심을 개최.

비록, 파라오에 비해, 클레오 파트라는 완전히 독창적이다; 그것은 독창성보다는 외모와 역학으로 유치 아름다운 게임이다.